티스토리 뷰


날씨가 정말 좋네요 ^^

저희 아버지는 요즘 같은 때에는 방에서 세계여행을 할 수 있는 TV가 최고라고 말씀하신답니다 ^^ㅋㅋ

위 사진에 나오는 대륙은 이름은 무엇일까요?


오늘 추천드릴 책은 교원 구몬에서 방문학습을 통해 받아볼 수 있는 책, 날아라 타야호! 입니다.

생일 선물로 받은 타야호를 타고 세계여행을 하는 이야기인데요,

제가 이 책을 추천드리는 이유는

한 눈에 나라 이름과 그 나라나 도시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동물, 생물, 식물, 자연활동을

알아채기 쉽도록 그림으로 만들어두었기 때문입니다^^

그림도 아기자기해서 한 눈에 볼 수 있어요.

특징도 '아프리카에서 가장 높은 산이야.' 와 같이

꼭 찝어서 피그미족 어른의 키는 몇센티미터일까? 물어보고 설명해주니 

책 읽기 싫다고 하던 아이들도 갑자기

아이들이 눈이 동그래지고 집중하기 시작하네요~^^


개인적으로 어른이 읽어도 재미있을 흥미로운 소재들로 가득 차 있어요^^

어린왕자에 나왔던 바오밥 나무가 마다가스카르에도 있다니!

읽으면서 오호! 흠! 아하! 어? 그랬어? 와 같은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^^


다만 이 책은 시중에 판매는 하지 않고 방문판매와 방문수업을 통해서 구할 수 있답니다.

비슷한 도서는 많지만 제 생각에 이 책 만큼 흥미롭게 표현한 책이 많지 않은 것 같아 추천합니다.


그럼 이웃님들,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^^



*댓글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*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