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자주 찾아뵙기 어려운 지인들에게 카톡으로 기프트콘 보내시나요?

저도 자주 활용하는 편인데 때로는 조금 더 싼 가격으로 살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 

고민하게 되더라고요

그래서 알게 된 어플, '기프티윈' !!

스타벅스를 애정하는 저에게 사이렌 오더도 가능해졌다니 

저는 눈이 똥그래집니다... ㅎㅎ

그리고 가장 눈길이 가는 건 스타벅스 커피 한잔이 4,100원이 아니라

무려 3,850원에 살 수 있다는 사실 !


또 추가로 선물을 해주신 지인께는 감사드리지만

사정상 쓰지 못할 경우, 제 기프티콘을 팔 수도 있다고 합니다 (아직 사용 전..)

아래 사진과 같이 임박상품일 경우 좀더 싸게도 살 수 있다고 하네요 ^^

할인된 금액 보이시나요?

대학생이라면 이미 알고 있는 어플이더라구요 ~

(직딩은...  이제야... )


또 인기 상품 리스트를 보면 제 사랑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순위권에 꽤 올라와 있네요^^

가맹점도 여러 곳이 있어서 저는 잘 활용할 것 같습니다 



혹시 또 다른 어플도 알고 계신가요?

그렇다면 댓글에 자랑 부탁 드립니다 

그럼 또 다른 좋은 팁이 있다면 가지고 올게요 ^^


댓글